여행정보/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시 필수 구매물품 - 2 ( 하카타 )

푸른바다23 2017. 8. 15. 08:08

후쿠오카 여행시 필수 구매물품 - 2 ( 하카타 )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면서 안사오면 후회할만한 물건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공항면세점에서 사올만한 물품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도쿄바나나, 로이스초코렛, 로이스감차칩, 로하스물, 곤약젤리 등)



오늘은 후쿠오카에서 인기 있는 쇼핑지 나카스와 하카타에서 사올만한 물건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쇼핑 물건설명에 앞서 지리 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 후쿠오카를 오게 되면 도착하는 곳이 후쿠오카 공항입니다.

여기서 버스를 타시고 하카타역으로 갑니다. 

( 지하철을 타고 가는 경우 국제선에서 국내선으로 셔틀을 타고 이동하여 지하철을 타시면 5분정도 걸립니다. [역2개] )

다음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출발하는 지하철의 주요노선입니다. 이정도 알아두시면 이동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후쿠오카 공항역 - 히카시히에역 - 하카타역 - 기온역 - 나카스카와바타역 - 텐진역 - 아카사카역 )



하카타역내에는 JR선이 지나고 있어 내부에는 푸드코트와 구경할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것이 많습니다. 천천히 구경하시면서 간식과 함께 구경하시면됩니다.


그후 JR선을 건너 나오면 오른쪽에 버스터미널이 있습니다. 

그곳에는 5층에 다이소가 있습니다. 이 다이소가 쇼핑하기 좋은 곳입니다.

대부분 물건이 100엔(소비세8%로 인해 계산할 떄는 108엔)이기 때문에 특이하고 좋은 물건들이 많습니다.


이중에서 추천드리는 물품으로는 입욕제, 나노레고, 지우개 등이 있습니다. 

워낙 다이소가 크고 물품이 많기 때문에 천천히 구경하시면서 사시면됩니다.


입욕제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한개에 100엔(108엔)이며 입욕제 안에 작은 미니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입욕제안에 랜덤으로 숨겨있어 미니피규어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가 산 입욕제는 쿠마몬 입욕제로 입욕제 안에 쿠마몬 미니피규어가 들어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미니피규어만 사도 1000원이 넘는 금액일텐데 피규어 + 입욕제인데 1000원이라니 엄청 저렴하지 않습니까? 꼭 2개, 3개 사시기 바랍니다.

(사고나서 만족도가 좋아서 국내에서 구입하려고 보니 한개에 3~4천원정도 하더군요)


두번째로 나노블럭을 추천드립니다. 100피스정도 되는 동물나노블럭인데 2~3개정도 사시기 바랍니다. 이 나노블럭또한 100엔(108엔)입니다.이 물품을 추천해드리는 여분으로 설명하기 좋습니다. 깜박하고 선물을 안사온 분들에게 드리기 좋기 때문입니다. 


세번째로 지우개도 추천드립니다. 지우개도 100엔(108)엔입니다. 이 지우개는 동물이나 과일등으로 구성모양의 지우개로 모양이 참 이쁩니다. 이 물품도 여분으로 설명하기 좋습니다. 깜박하고 선물을 안사온 분들에게 드리기 좋기 떄문입니다.


나노 블럭은 남자분에게 드리고 지우개는 여자분에게 드리면 좋습니다. 



이 다이소가 있는 건물은 갈만한 곳이 추가적으로 있습니다. 

2층에는 맥도날드가 있고 5층에는 다이소가 있으며 7층에는 오락실 남코가 있고 8층에는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이 정보는 다음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